이번이 펫츠발 렌즈 우선주문 과 스페셜 조리개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8월안 배송예정이므로 당신의 완벽한 인물렌즈를 가질 수 있는 이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계정이 있으신가요? 로그인 | 로모그래피에 처음이신가요? 회원가입 | 포토랩에 사진 업로드 | 현재사이트:

아날로그 마라톤 2012 – “추천하기” 2년 이하에 종료됨

로모그래피의 전세계적인 규모의 아날로그 마라톤의 두번째 과제를 소개합니다. 이 과제의 미션은 250개 이상의 사진을 추천하기(I like this)를 눌러주시면 주셔야 합니다. 이것으로 어떻게 5피기를 얻을 수 있는지 자세한 사항을 읽어보세요!

goldie님의 사진

2일째 : “추천하기(I Like This)” 경주 – 250이상의 사진 추천하기

이 도전과제는 7월 31일 CET 12 pm 이후부터 8월 1일 CET 12pm 까지입니다.

로모그래피 사이트 에 가셔서 250장 이상의 사진에 추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어떤 사진이 여러분의 마음을 흔들어줄지 기대해 보세요! 가장 많은 추천하기를 눌른 로모그래퍼에게 추가 피기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8월 1일 12pm CET 에 종료됩니다.

참여하기 – 어떻게 ‘추천하기’ 를 누르면 되나요

포토 섹션에 있는 사진의 추천하기(I Like this photo)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더욱 빠른 추천하기를 하시려면 추천하고 다음으로( Like and next – shorcut ‘L’)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하지 않고 다음사진으로 넘어가시려면 ‘r’ 키를 눌러주세요.)
유명한 사진들을 찾고 계신다면 Selected Page 에 가서 사진을 찾아보세요!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국가간 경쟁

개인 플레이뿐만 아니라 국가간 커뮤니티끼리도 경쟁하게 됩니다. 도전 과제를 가장 많이 수행해준 국가에는 보너스 할인쿠폰이 지급됩니다.

The Share and Win Race

보너스 과제를 찾고 계신다고요? 이 기사 의 하단에 있는 추천하기( Like) 버튼을 눌러주세요! 만약 2012개 이상의 추천을 금요일까지 받는다면 추가 피기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아직 로모홈이 없다고요? 걱정마세요, 여기서 가입 하시고 아날로그 모험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tomas_bates님의 글을 lucidastella님이 번역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첫번째 코멘트르 달아 주세요.

이 글을 다른 언어로 읽기

원본 글은 다음 언어로 작성되었습니다: English. 이 글은 다음 언어로도 번역되어 있습니다: Italiano, Português, Spanish, 日本語 & Deut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