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 카메라로 좋은 사진을 찍는 몇가지 팁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꼭 비싸고 화려한 카메라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가끔은 일회용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보다 흥미롭게 나올때가 있습니다. 일회용 카메라로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빠른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쓰지 않는 일회용 카메라가 있으십니까?
여기에 있는 팁들을 이용해 값싼 일회용 카메라로 멋진 사진을 만들어보세요.

1. 좋은 조명에서 사진을 찍으세요.
보통 일회용 카메라들이 플래시를 갖고 있긴 하지만, 일회용 카메라들은 플래시를 쓰지 않아도 되는 조명에서 가장 잘 찍힙니다. 빛이 더 많을수록 좋습니다. 이 경우에는 카메라를 거의 해를 향해 찍었습니다.

2. 다양한 각도를 시도해 보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눈높이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사진을 엉덩이 높이에서 찍거나 혹은 제가 한 것처럼, 카메라를 바닥에 두고 찍어보세요.

3. 색상이 풍부한 대상을 찍어보세요.
일회용 카메라는 밝은 색을 경감시키기 때문에, 실제 이미지보다 더 흥미롭게 표현됩니다.

4. 물건을 이용해서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 두 사진에서 저는 컵과 물을 이용해 얼굴을 찍었습니다. 물체를 직접적으로 찍는 대신, 다른 물체를 사이에 넣어서 찍어보세요. 이 방법은 플래시를 이용하지 않을 때 가장 좋습니다 왜냐하면 번쩍이는 빛이 나타날수 있기 때문입니다.

5. 그냥 시도해보세요. 사진들을 많이 찍고, 다른 것들을 시도 하시면, 결과에 만족하실 겁니다.

작성자 kdm315 작성일 2011-05-13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tipster # # # # # # #tipster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