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홈카페와 어울리는 로모 인스턴트 카메라】 홈카페 장인 서연님이 인스턴트 카메라로 찍은 달콤한 사진

카페 베이킷을 운영하고 인스타 홈카페 장인이신 심서연님이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카메라 (보라 보라 에디션) 을 사용해 찍은 달콤한 홈카페 사진들을 찍어봤습니다! 서연님만의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사용 후기와 감성넘치는 디저트 사진들을 구경해보세요!

심서연님이 직접 만들고 촬영한 홈카페 사진들 ©s_syeoni

로모그래피 매거진 독자 여러분들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홈베이킹, 홈카페 레시피 크리에이터이자 디저트샵을 운영하고 있는 심서연입니다. 일반 회사원이었지만 디저트를 맛보는 것과 만드는 매력에 빠져 작은 가게를 운영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하는 파티쉐가 되었어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 저만의 감성이 담긴 디저트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심서연님이 직접 만들고 촬영한 홈카페 사진들 ©s_syeoni

가장 자신있으신 디저트나 음료는 무엇인가요?

폭신한 케이크 시트에 새콤한 라즈베리 잼과 레몬커드, 고소한 크림의 조합으로 만드는 빅토리아 케이크는 가장 자신있는 디저트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께서 좋아라 해주시는 케이크이기도 해요. 그리고 레몬파운드! 여태까지 호불호 거의 없이 모든 분들이 좋아했고 제가 늘 자신있게 내어드릴 수 있는 디저트이기도 해요.

심서연님이 직접 만들고 촬영한 홈카페 사진들 ©s_syeoni

서연님이 직접 카페도 운영한다고 들었어요! 서연님이 운영하시는 카페 베이킷은 어떤 곳인가요?

저만의 감성이 담긴 카페를 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회사를 나와 카페를 운영한지 1년 3개월 정도 되었어요. 베이킷은 소중한 분들의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기념일 케이크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기념일에 예쁘기만 한 케이크가 아닌 맛있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케이크를 내어드리는 것을 가장 최우선시 하고 있어요. 물론 가끔 들러 케이크 한 조각과 커피 한 잔 드실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두어 누구나 편하고 따뜻하게 머무르다 가실 수 있도록 꾸며놓은 공간입니다.

심서연님이 직접 만들고 촬영한 홈카페 사진들 ©s_syeoni

홈카페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때 가장 중요한게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인가요?

자연광! 가장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두말없이 밝은 날씨를 택할 거예요. 시간별로, 날씨별로, 계절별로 변하는 햇살에 따른 사진과 영상들은 느낌부터가 달라요. 디저트가 더 빛나고 예뻐 보이는데 이만한 조건이 없는 것 같아요.

심서연님이 직접 만들고 촬영한 홈카페 사진들 ©s_syeoni

인스턴트 사진기를 사용해보신 소감이 어떠신가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순간을 따뜻한 사진 한 장으로 바로 담아내는 게 정말 좋았어요. 함께 찍은 사진을 선물하는 기쁨도 좋고요!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을 사용해보신 후기는 어떤가요?

저의 디저트를 담아내었을 때에는 일반 미러리스카 메라나 폰 카메라와는 다른 따뜻하고 내추럴한 감성이 묻어 나와 색다른 매력이었습니다. 간단한 조작과 무엇보다 렌즈 커버가 리모컨이 되는 점!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카메라(보라 보라 에디션) ©s_syeoni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을 사용해 촬영한 사진중에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은?

저의 작업실이자 카페인 베이킷을 담아낸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늦은 겨울 오후의 햇살이 비치는 모습이 정말 따뜻하게 잘 담겨서 오래 지나고 봐도 좋은 기분이 들 것 같아요.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카메라(보라 보라 에디션) ©s_syeoni

앞으로 어떤 꿈이 있는지 이야기해주세요!

SNS에서 담아내는 디저트를 그날 그날 베이킷에서 선보이고 온,오프라인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것이에요. 그만큼 언제나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고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가까운 꿈입니다.

심서연님이 직접 만들고 촬영한 홈카페 사진들 ©s_syeoni

인터뷰와 사진을 공유해주신 심서연님께 감사드립니다! 심서연님의 활동과 사진들을 더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서연님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또는 로모홈 통해 다양한 사진들을 구경해보세요! 매거진 독자 여러분들께서도 다른 사람들과 자신만의 사진을 공유하시고 싶으시다면 커뮤니티 에 올려주세요!

작성자 haeonpark17 작성일 2020-03-18 카테고리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