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패션 뷰티 블로거 유튜버 아붐님이 필름 카메라로 담은 빈티지, 아날로그 감성들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패션 뷰티 블로거 유튜버 아붐님이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를 사용해 일상 속의 모습들을 매력적이고 아날로그 느낌이 가득 찬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아붐님의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사용기와 매력 넘치는 필름 사진들을 구경해보세요!


로모그래피 매거진 독자 여러분들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패션 컨텐츠를 글, 사진, 영상으로 소개하는 아붐이라고 합니다. 최근 필름만의 빈티지한 감성에 빠져 로모그래피의 매력에 푹 빠져있습니다!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패션, 뷰티 블로그 유투브를 시작하게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사실 저는 대학교 새내기 때 취미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어요! 그렇게 꾸준히 글을 올리고 블로그를 운영하니 제가 관심있는 패션 분야나 뷰티 , 일상들이 구독자분들의 좋은 반응을 얻기 시작했어요. 이후 글과 사진 외에 사진만으로 느낌을 전하는 인스타그램과 영상으로 더 생동감 있는 콘텐츠들을 전달하기 위해 유튜브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아붐님이 생각하시는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심플 유즈의 매력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 우선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장점중 하나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보통 저를 포함한 필름 초심자는 값비싼 필름 카메라를 덜컥 사기에는 약간 위험할 수 있거든요! 그렇다고 일회용 카메라는 필름을 채우는 동안 정이 든 것 같은데 한번 쓰고 버려진다는 것이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그런데 심플 유즈는 여러 번 사용하면서 그 동안 필름사진에 대한 노하우가 나름 생기기도 하고, 애정도 생기게 됩니다!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의 필름을 넣는 방법이랑 디지털 사진과 필름 사진의 차이점을 설명한 저의 영상 을 참고해주세요!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두번째는 귀여운 패키지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컬러이자 올해의 컬러로도 선정된 블루 패키지와 아기자기한 컬러감의 셀로판지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요. 셀카를 찍을 때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를 들어주면 그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으로 보여요!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여행 콘텐츠들도 굉장히 많던데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여행지는?

사실 블로거로서 디지털카메라, 휴대폰도 항상 들고다니는 편이라 두손이 무거운데 심플유즈는 가벼워서 정말 <여행>이라는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필름카메라라고 생각해요! 플래시 기능이 있지만 역시 필름사진은 아름다운 자연광과 찍을 때 가장 예쁘기 때문에 햇살이 좋은 여행지라면 어디든 잘 어울리는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입니다.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를 잘 사용할 수 있는 꿀팁이 있을까요?

우선 필름사진은 디지털에 비해 빛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빛이 잘드는 시간에 찍는 것이 가장 예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3-4시 자연광이 가장 자연스럽게 나오더라구요!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사용해보고 싶은 로모그래피의 제품이 있으신가요?

로모그래피 코리아 블로그를 구독하고 있는데 다이아나 미니 제품이 저 같은 로모그래피 뉴비에게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보니까 정방형, 하프 프레임 등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감성으로 인생샷을 책임져줄 것만 같아요!

앞으로 어떤 꿈이 있는지 이야기해주세요!

지금처럼 오래오래 좋아하는 일로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싶은 것이 꿈이에요. 덧붙이자면 제 컨텐츠를 봐주시는 분들에게 더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그래서 항상 더 공부하고 열심히 해야할 것 같아요.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드려고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아붐

인터뷰와 사진을 공유해주신 아붐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붐님의 활동과 사진들을 더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인스타그램 ahboom, 유튜브, 블로그 또는 로모홈 을 통해 다양한 사진들을 구경해보세요! 매거진 독자 여러분들께서도 다른 사람들과 자신만의 사진을 공유하시고 싶으시다면 커뮤니티 에 올려주세요!

작성자 haeonpark17 작성일 2020-02-24 카테고리 #gear #사람

Simple Use Reloadable Film Camera Color Negative 400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는 평범한 일회용 카메라가 아닙니다. 펑키한 필름과 컬러 젤 플래시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창의적인 아날로그 사진의 세계로 바로 빠져들 수 있습니다. 컴팩트하고 플래시가 장착되어 있어 어디를 가든지 즐거운 시간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파티, 여행, 결혼식 등에 적합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