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힙스럽고 멋있는 사진을 찍고 싶을 때

1

캘리포니아에서 활동 중인 사진작가이자 팟캐스트 아날로그 토크 호스트 크리스 바르톨루치 (Chris Bartolucci)가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를 사용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그녀가 찍은 사진들과 촬영현장이 궁금하시다면 크리스 바르톨루치의 유튜브 채널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의 아날로그 사진들과 그녀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사용 후기를 알고 싶다면 그녀의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보세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Chris Bartolucci

자기 소개 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로스 앤젤레스에서 사진작가, 팟캐스트 호스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에요! 저는 2004년에 Hallmark Institute of Photography을 졸업하고 여태까지 계속 사진 쪽 일을 하고 있어요. 저는 웨딩 부터 영화 세트장까지 다양한 곳에서 사진을 찍어요. 그리고 저는 아날로그 사진 애호가랍니다!

사진에 대한 열정은 언제부터 시작되었나요?

저는 고등학교때 부터 밴드부 친구들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그 친구들의 공연 사진이나 홍보용 사진을 종종 찍어줬죠. 그리고 나선 저 스스로 필름을 현상하고 암실에서 사진을 인화하기도 했어요. 그 때부터 사진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된 것 같아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Chris Bartolucci

필름 사진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인가요?

저는 필름 사진을 찍는 과정이 가장 매력적인 것 같아요. 필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사진을 신중히 찍거나, 특정한 분위기를 위해 특별한 필름을 선정하는 과정들이 저한텐 굉장히 재미있는 일이에요. 또 제가 찍은 필름 사진 결과물을 볼 때가 가장 행복하죠!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에 대한 느낌을 말해주세요.

예전부터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를 사용해 인물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어요. 기대는 했지만 사진이 이렇게까지 잘 나올줄은 몰랐어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Chris Bartolucci

독자 여러분들에게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하는 팁을 알려주세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는 밝은 날이나 햇빛이 화창한 날에 사용하면 좋아요! 특히 햇빛이 쨍쨍한 날 사진을 찍으면 정말 멋있고 힙한 느낌의 사진을 얻을 수 있어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을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작성자 sragomo 작성일 2020-01-13 카테고리 #gear #뉴스 #비디오

LomoChrome Metropolis 35 mm ISO 100–400

이 필름은 로모그래피 필름 제조소에서 특별히 개발한 독특한 화학 공식으로 제공됩니다.

1 덧글

  1. haeonpark17
    haeonpark17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로 사진 찍어보고 싶어요ㅠㅠ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