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Chrome Metropolis】 킥스타터 캠페인 참여 가이드 (모바일용)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XR 100-400 필름 로모그래피의 열한 번째 킥스타터 캠페인으로 등장했습니다! 캠페인 참여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더욱 간단하게 후원할 수 있도록, 모바일용 킥스타터 캠페인 참여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킥스타터 한정 혜택으로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컬러 네거티브 필름 쉽고 빠르게 만나보세요!

1. 킥스타터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캠페인

- 먼저, 구글 플레이 혹은 앱 스토어에서 'Kickstarter'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Kickstarter 홈페이지 에 접속한 후, 회원가입을 완료해주세요. 회원가입은 페이스북으로도 가능합니다.

- 'LomoChrome Metropolis'의 검색어로 검색하시면 로모그래피에서 진행하고 있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캠페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에는 현재 모금된 금액과 후원자 수, 남은 캠페인 일수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Read more about the campaign (캠페인에 대해 더 읽어보기)'를 클릭하고, '한국어' 를 선택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의 세부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다양한 이야기와 유익한 상세 정보를 잘 읽어보세요!

2. 원하는 플레지 레벨 선택

- 필름에 대한 정보를 읽은 후 노란 박스의 '킥스타터 후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리워드 선택 페이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 맨 위의 플레지 레벨은 'Pledge without a reward (제품 없이 후원만하기)' 이지만,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을 함께 받아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그 아래의 플레지 레벨들을 확인해주세요. 배열은 가장 저렴한 110 포맷 5롤에서부터 가장 고가의 리워드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 각 플레지 레벨의 구성 상품과 금액을 확인하고, 원하는 플레지 레벨을 선택해 'Select this reward (해당 보상 선택하기)'를 눌러주세요.

3. 구매 정보 입력하기

- 계신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국가를 선택하면 배송 운임이 자동으로 추가되며, 'Continue to payment (결제 진행하기)'를 누릅니다. 대한민국으로의 주문은 15 USD의 배송 운임이 추가됩니다.

​- 마지막으로 결제하고자 하는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하여 'Pledge (후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 선택한 플레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 네. 해당 캠페인이 종료되기 전까지 선택하신 후원을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착순 마감이 이미 완료된 일부 한정 플레지를 포기하신다면, 이후에는 더 이상 같은 플레지를 선택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유의해주십시오.

Q : 후원 금액은 카드에서 언제 결제되나요?

A : 여러분이 후원하신 금액에 대한 결제는 프로젝트 성공 시에만 (캠페인 종료 후) 1회 진행됩니다. 캠페인 종료 이전까지는 어떠한 요금도 부과되지 않을 것입니다.

Q : 제품 배송 주소를 입력하는 란이 없었어요!

A : 캠페인 종료 후, 로모그래피에서 질문지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혹은 페이스북 로그인 시 페이스북에 등록된 이메일을 잘 확인해주세요. 이때 질문지에 영문 배송 주소 및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고, 후원한 제품 내역이 알맞은지 확인해주십시오. 더불어 후원을 해주신 분들께는 추가 구매할 수 있는 악세사리에 대한 특별 할인을 함께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Q : 제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A : 킥스타터 에서 후원하신 분들의 제품은 2020년 2월 출고 예정이며, 그 외의 구매는 이후부터 가능할 것입니다. 제품 발송 기간에 유의하여 주시고, 킥스타터 캠페인 을 통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받으십시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마이크로사이트의 FAQ 란을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soyoung_park 작성일 2019-07-22 카테고리 #튜토리얼

LomoChrome Metropolis 35 mm ISO 100–400

이 필름은 로모그래피 필름 제조소에서 특별히 개발한 독특한 화학 공식으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