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ia Maciągiewicz: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야외 촬영

폴란드의 Miria Maciągiewicz 는 자연광을 사랑하는 예술 사진작가입니다. 인물, 패션, 풍경 사진 등에 걸친 그녀의 모든 작품들은 그녀가 예술에 대해 끊임없이 노력한 자연스러운 환경들로부터 영감을 얻습니다.

광대하고 무한한 아이슬란드의 경관이 지금껏 수많은 사직작가들을 압도시켰지만, Maciągiewicz는 북유럽 국가의 생생한 아름다움과 본질을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와 함께 담아낼 수 있었습니다. Miria Maciągiewicz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로모곤은 여러분이 빛을 담고 싶지만, 초점 거리를 확실하게 정할 수 없을 때 유용하게 사용되는 렌즈예요. 저는 특히나 조리개 다이얼을 약간씩 조정하며 얻을 수 있는 비네팅 기능에 중점을 두고 사용해요. "

Maciągiewicz와 로모곤의 시선을 통해 담아낸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움을 이 비디오로 감상해보세요.

Miria Maciągiewicz 의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을 통해 더 많은 작품들을 확인하세요!

2019-03-08 #gear #장소 #비디오 #lomogon

Mentioned Product

Lomogon Art Lens

Lomogon Art Lens

로모곤은 로모 LC-A+의 전설적인 미학과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광학 품질, 아름다운 보케 및 독특하고 초고속 조리개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