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삶을 선사한다 <미라클모닝>

2016-03-08

요즘 SNS에서나 서점에서나 큰 주목을 받고있는 서적 할 엘로드(Hall Elrod)의 <미라클모닝>

크레딧: indyfix, spacialk & legacy

“여러분들의 아침은 어떠세요?”

여러분들의 아침은 어떠신가요? 혹시 아침잠을 쉽게 깨어나게 해주는 사소한 변화들과 연장선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간단한 습관에 대해 생각해보신적, 아니 들어보신적있나요?

최근에, 한 서적이 하루를 바꾸는 기적 아침 6분이면 충분하는 타이틀 아래 SNS와 서점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바로 할 엘로드의 <미라클모닝>인데요.

(출처)

책소개 : 자기계발 강연자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할 엘로드의 책. 저자는 우리 모두에게 역경을 극복하고 특별한 삶을 창조할 가능성이 내재되어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산증인이다. 그는 가장 빛나던 스무 살의 나이에 음주 운전을 하던 대형 트럭과 정면으로 충돌했고, 6분간 사망했으며, 열한 군데의 골절과 영구적인 뇌 손상을 입었다. 수술을 집도했던 의사는 다시는 걸을 수 없을 것이라는 선고를 내렸다.

하지만 저자는 이 모두를 극복해냈다. 그리고 두 번째 인생을 살게 해준 ‘아침’의 비밀을 ‘미라클 모닝’에 담았다. 이 책은 아침잠에서 쉽게 깨어나게 만드는 사소한 변화들과 활기찬 하루로 만들기 위한 간단한 아침 습관들을 통해 잃어버렸던 아침을 되찾아줄 것이다.

아침이 중요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아침을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흘려보낼 수 있는 핑계들도 너무나 많다. “나는 아침형 인간이 아니에요”라는 핑계가 대표적이다. 저자 또한 아침에 일어나는 것을 죽기보다 싫어했다. 하지만 아주 사소한 변화들로 핑계들을 거부하고 마침내 상쾌한 아침과 최고 등급의 성공을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어냈다.

저자가 아침을 변화시킨 방법은 너무나도 간단했지만 효과는 강력했다. 그저 잠들기 전에 활기찬 아침을 의식적으로 생각했을 뿐이다. 저자는 아침의 상태를 결정하는 것은 몇 시에 잠자리에 들고, 몇 시에 일어나는 게 아니라 ‘잠들기 전에 마지막으로 했던 생각’이라고 주장한다. 더 많은 수면 시간이나 늦은 기상 시간이 아침과 하루, 나아가 인생을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주지 않는다. 수많은 미라클 모닝 실천가들과 함께한 실험에서 아주 적은 시간의 수면만으로도 상쾌한 기분으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냈다. [알라딘 제공]

저자인 할 엘로드는 위 소개처럼 ‘잠들기 전에 마지막으로 했던 생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있는데요. 주변에서 이를 몸소 실천한 사람들이 이 효과에 대해 극찬을 하고 있습니다. 이 책의 저자인 할 엘로드의 삶 또한 주목을 받고 있어 여러 사람들의 환호를 사고 있습니다.

(출처)

우리 로모그래퍼 여러분들도 <모닝미라클>을 통해 한번 개운한 하루하루를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작성자 soojinhoho 작성일 2016-03-08 카테고리 #뉴스 #people #lifestyle

세계 최초! 아날로그의 스퀘어 인스턴트 사진을 즐길 수 있는 카메라 - Lomo'Instant Square 가 출시! 95mm글라스 렌즈가 탑제 된 샤프한 이미지를 실현. 거기에 오토 촬영모드라면 다양한 환경에서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정의 존 포커스는 물론, 로모그래피 만의 다중노출, 장시간 노출을 스퀘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셀프타이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의 스퀘어 인스턴트 사진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 입니다.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