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로모의 모험: 로모 인스턴트로 더 가까이!

로모 인스턴트는 우리의 순간순간을 기록하고 남겨주는데 일등 공신이지요. 또한 클로즈업 렌즈로 손톱 크기만한 캡틴 로모가 무슨일을 벌이는지도 그의 모든 비밀 이야기도 생생하게 남겨주지요. 다같이 한번 볼까요?

용감함과 강인한 정신으로 무장한 캡틴 로모는 그의 주요 활동 지역인 바다로 나갈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제 그의 무시무시하고 한치앞을 알수없는 바다 세계 모험을 로모 인스턴트 에 클로즈업 렌즈를 장착하여 하나하나 담아보았습니다.

로모 캡틴이 가장 힘들고 무섭다는 바다로 모험을 갈 거라는 말을 들은 모든 마을 사람들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캡틴 로모는 용감하게 미지의 세계를 모험하러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끝없는 바다에서 포류하는 그가 할 수 있는 것은 바람과 파도가 그를 풍족한 육지로 이끌기를 바라는 것 뿐이였습니다.

로모 캡틴이 지쳐갈 때쯤 그의 눈앞에 다이아나 미니랜드가 나타났습니다. 그걸 본 그는 어서 닻을 내릴 준비를 했습니다.

와우! 다이아나 미니랜드는 이 세상 어디보다 풍족한 자연을 담은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로모 캡틴이 다이아나 미니랜드에서 마음껏 휴식을 취하고 행복해하고 있을때 마침 다이아나 미니랜드의 주인인 다이아나 부족들이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전혀 친절해 보이지 않았죠.

다이아나 부족들이 로모 캡틴을 저녁삼아 불태워 먹어치우려고 하는 사이! 로모 캡틴은 살려달라 도움을 요청하는 소리를 힘껏 질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난데없이 불쑥 닌자 행색을 한 초록색 사람들이 괴물 크기의 개구리를 타고 로모 캡틴을 구하러 왔습니다.

못된 다이아나 부족들은 닌자 조직에 의해 철저히 패배하였고 닌자 조직은 승리를 거두었지만 슬프게도 소중한 닌자 대장을 희생하고 말았죠.

여기서 로모 캡틴의 스토리는 끝이 아닙니다! 캡틴 로모는 닌자 조직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들과 함께 또 다른 여정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행운을 빌게요, 캡틴 로모!

이게 로모 캡틴의 처음이자 마지막 이야기 일까요 아님 로모 매거진에서 그의 스토리가 계속될까요? 그는 또 어떤 모험을 하게 될까요?

여러분들도 보셨겠지만 로모 인스턴트가 찍을 수 있는 가능성은 정말 무궁무진 합니다. 풍경이면 풍경, 인물이면 인물, 클로즈업이면 클로즈업.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고품격 기능들. 이번에 보여진 캡틴 로모의 이야기는 잘 보셨나요? 정말 우리의 손톱 크기 밖에 안되는 작은 크기였지만 클로즈업 렌즈가 디테일하고 세심하게 잘 찍어 주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상상력과 실험성을 제한하지 않도록 그에 맞는 특징들과 기능들의 준비는 물론 높은 결과물들의 검증까지 다 완벽히 끝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다재다능한 카메라로 어떤 신나는 사진을 찍을지 고민만 하면 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독창적인 카메라 로모 인스턴트로 여러분만의 캡틴 로모 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이제 킥스타터 에서 로모인스턴트를 후원할 수 있는 시간이 몇시간 밖에 안남았습니다. 이번이 여러분의 마.지.막 기회입니다!

로모 인스턴트는 세계에서 제일 독창적인 인스턴트 카메라로서 광각 렌즈가 내장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인물 촬영용 렌즈와 어안렌즈 어태치먼트들도 포함! 더 나은 촬영을 위해 세가지 촬영 모드 + 삼각대 마운트와 케이블 릴리즈까지. 무한 노출 기능으로 라이트 페인팅을 즐길 수 있으며 네가지 독특한 느낌의 컬러 필터들과 다중 노출 기능으로 재미있는 실험을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킥스타터 에서 저희 로모 인스턴트를 후원 하시고 엄청난 절약과 혜택 누리는 것 잊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확인 바랍니다.

작성자 antheali 작성일 2014-06-26 카테고리 #lifestyle #adventure #story #instant #creative #journey #news #analogue-lifestyle #lomo-instant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