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바르텔이 찍은 로모 인스턴트 샷들

제시카 바르텔은 독일에서 태어나 시골에서 유년시절을 보내고 지금은 뉴욕에서 거주중인 정말 멋지고 재능있는 포토그래퍼입니다. 저희는 그녀에게 흔쾌히 로모 인스턴트 프로토타입을 빌려주었고 그녀가 찍은 사진들이 과연 얼마나 놀라울지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습니다. 두근두근 여러분들도 기다려지시나요? 제시카가 찍은 신나고 흥미로운 사진들을 지금 바로 보시죠!

제시카 바르텔 은 뉴욕에서 사진으로 떠오르는 스타로서, 2014년도에 벌써 베를린, 뮌헨, 그리고 뉴욕에서 사진전 (하나는 뉴욕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에서 열렸어요!) 을 열었습니다. 제시카는 뉴욕 타임즈의 일을 도왔으며 그녀의 작품들은 퍼스 바자와 글래머 매거진에 선보여졌습니다. 그러니 이 핫 라이징 스타, 제시카가 저번주에 찍은 로모 인스턴트 사진들을 저희가 여러분께 안보여 드릴수가 없겠죠? 아래에서 그녀의 놀라운 인스턴트 샷들을 감상하세요!

제시카 바르텔 의 사진

로모 인스턴트는 세계에서 제일 독창적인 인스턴트 카메라로서 광각 렌즈가 내장되어 있는 것은 물론 인물 촬영용 렌즈와 어안렌즈 어태치먼트들도 포함! 더 나은 촬영을 위해 세가지 촬영 모드 + 삼각대 마운트와 케이블 릴리즈까지. 무한 노출 기능으로 라이트 페인팅을 즐길 수 있으며 네가지 독특한 느낌의 컬러 필터들과 다중 노출 기능으로 재미있는 실험을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킥스타터 에서 저희 로모 인스턴트를 후원 하시고 엄청난 절약과 혜택 누리는 것 잊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사이트 에서 확인 바랍니다.

작성자 tomas_bates 작성일 2014-06-20 카테고리 #사람 #instant #lomo #lomography #jessica #lomoamigo #barthel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