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노출된 폴라로이드 사진 버리지말고 활용하는 팁!

인스탁스 와이드 필름을 포함한 모든 인스턴트 사진을 찍다보면, 과노출되어 버려야하는 사진이 꼭 생기죠? 이제는 그 필름을 버리지 말고, 활용해보세요.

최근에 저희가 최근에 런칭한 벨레어 인스턴트 카메라 를 포함하여 로모그래피에서는 LC-A 인스턴트 카메라 , 다이아나 F+ 즉석카메라 등등 여러 인스턴트 카메라 라인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어떤분들에게는 꽤나 자주, 과노출된 하얀 인스턴트 필름 사진이 나올 때가 있죠? 이제는 그 필름을 버리지 말고, 재활용해보세요. 멋진 작품을 만들 수 있답니다.

필요한 준비물 :
과노출된 인스턴트 필름 사진
매직 (유성펜)
손톱 지우는 아세톤
휴지 혹은 솜
색깔 수성펜

준비물이 다 준비되셨으면, 과노출된 인스턴트 사진에 유성펜으로 그림을 그리세요! 실수해도 괜찮아요. 아세톤을 휴지 혹은 솜에 묻혀서 닦으면, 쉽게 지워집니다. 아세톤을 조금만 묻혀서, 지우면 자국이 약간 남는데, 많이 남아도 멋진 효과를 낸답니다. 여러 색깔 매직으로 그림을 그려도 좋고, 번지는 효과를 내고 싶으면, 색깔 수성펜으로 칠한 다음, 살짝만 닦아내어도 재미있는 효과가 나옵니다. 샘플 사진처럼 완전히 과노출된 인스턴트 사진도 좋지만, 반쯤 과노출되어 사진으로는 쓸 수 없는 필름 사진도 덧칠하면 눈에 띄는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벨레어 인스턴트 카메라 로 사진을 찍었는데, 실수로 과노출을 시켜버린 사진 위에 그림을 그려 만든 팁스터,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junhahaa 작성일 2014-02-11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tipster #polaroid-film #instant-photo # #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