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나의 라 사르디나

그 많은 세세한 디테일들을 자랑하는 새로운 La Sardina 카메라는, 로모그래피의 환상적인 아날로그 카메라 라인중에서도 특별히 환영받는 모델입니다.

로모그래피의 라 사르디나 는 굉장한 외형을 가진 카메라에요. 나의 마라톤 의 수수한 올리브색을가진 케이스는 그래픽 프린트로 장식되어있어 이것은 간단한 카메라를 통조림캔과같이 보이게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카메라가 찍는 사진을 좋아하냐고요? 답변은 물론이에요.

간단한것들부터 시작해보도록해요. 거대한 rather 21mm렌즈와 함께한 이 35mm 라 사르디나는 당신에게 89도화각의 세계를 보여주어요(굉장해요!). 이 조리개는 f/8로 고정되어있는데, 이것은 비교적으로 토이카메라의 세계에서는 굉장한 일입니다. (이 주요적인 플라스틱 카메라들은 f/16또는 더 큰것을 만들어요, 밝은 태양빛을 만들때 필수적이게 말이에요). 두개의 셔터 속도는 가능해요, bulb and normal (1/100). 나는 이 토이카메라에서 필수적인 특징을 좋아해요 왜냐하면 그것들의 작은 조리개들떄문에요. 여기는 약간의 장시간 노출의 사진들이에요.

이것은 또한 다중노출 만드는것을 가능하게해요. 잽싸게 스위치를 누르는것으로 말이에요.

여기에는 필름카운터가 위에있어요 그리고 필름 확인 윈도우가 카메라 뒷면에 있어요. 필름 통의 정보를 보기위해서 말이에요. 이것은 종종 보아지는 디테일인데 굉장한것이에요 왜냐하면 거의 모든 플라스틱 카메라에서는, 이것은 불가능해요. 만약 당신이 어떤것이든 나와 같다면, 당신은 직접적인 빛에 카메라 뒷면을 열어 안에 무엇이있나 확인해보는동안에 많은 필름 프레임들을 노출당해 보았을것이에요.

라 사르디나는 하나의 가장쉽게 되감을수있는 카메라에요. 이 작업은 간단하고 빨라요. 또한 다중노출을 찍기 쉽게 찍을 수 있어요. 또한 카페마의 몸체가 포함되어있는 케이블 릴리즈 커넥션, 삼각대 마운트 그리고 외장 플래쉬(프리츠 더 블리츠)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이제, 충분한 미적인것들에대해 알아보았고, 어떻게 사진을 찍나요? 다른 와이드 앵글렌즈 카메라들과 같이 사물에 가까이갈수록 더 좋은 사진이 나와요.

멀리서 찍은 사진들:

그리고 가까이 한

가장가까운 초점의 거리는 0.6미터(거의 3피트)인 이상, 당신은 꽤 가까이 가는 동작을 취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괜찮은 사진을 찍는것을요 그러나 당신이 포커싱 링을 적절한 세팅으로 꼭 하셔야 합니다. 라 사르디나는 두개의 스텝이 초점잡혀있는 시스템이에요. 거기에는 세가지 거리의 선택할수있는것이 있어요: 0.6m, 1m 그리고 무한대이요. 당신이 올바른 거리의 카메라를 설정하는것은 중요합니다. 그렇지않으면 당신의 사물은 포커스를 벗어나게 될 것이에요. 저도 이것을 깨닫는데 한참 걸렸답니다.

다른 플라스틱 카메라 세팅과 초점거리가 관련되어있지않아요. 실제로 홀가를 사용할때 저는 초점거리를 전혀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라 사르디나를 더 자주 사용할 예정이에요 제가 이것이 최적된 초점거리의 그리고 이것이 괜찮은것인지 알아내기 전에요.

새로운 라 사르디나 콜렉션들과 항해를 시작해보아요! 이 35mm카메라들은 와이드 앵글의 렌즈, 다양한 플래시 노출 옵션, 그리고 쉬운 되감기와 다이얼 기능 – 모든 당신이 필요한 재미로가득찬 그리고 스릴있는 기능들입니다. 당신의 라 사르디나 카메라 를 지금당장 구매하세요!

작성자 ipdegirl 작성일 2012-09-25 카테고리 #gear #black-and-white #35mm #review #color #camera #lsi #ipdegirl #marathon #la-sardina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