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뮤지엄에서 6개월간 열리는 올림픽 전시회에 참여하세요!

올 여름 런던 뮤지엄은 로모그래피와의 합작으로 사진 전시회를 개최 할 예정입니다. 이는 대중들과 로모그래피 커뮤니티로 부터 제출되는 수천개의 사진들로 이루어진 로모월 전시회의 형태로 진행될 거 예요. 여기 당신의 역사적 올림픽 아트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첫번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0년 7월에 열리는 오프닝은 올림픽과 세계장애인 올림픽 게임을 기리는 오프닝이 있습니다. 로모그래피측에서 주최하는 로모월 전시회는 고무감과 잠재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탐험할 계획입니다. 전시회를 선보이는 동안 런던 뮤지엄 에 있는 워크숍 시리즈를 주최할 예정입니다, 여기 에서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저희는 매달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소호 과,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이스트 런던 특별 워크숍들을 선 보일 예정 입니다 –  모든 워크숍들의 사진들은, 최종 전시회에 까지 반영 될 것 입니다. 그리고 세계 어디에서 살던 간에 당신 또한 커다란 올림픽 프로젝트의 일부가 될 수 있어요! 
타임스퀘어,홍콩 의 떡벌어지는 로모월을 구경해보세요.

우리는 매달마다 럼블을 걸어 계속적으로 다음 다섯 달 동안 진행 할 거 예요. 2012년 런던의 고무감과 잠재력의 큰 그림에 병행해서요. 이번 달 주제는 팀 스피릿입니다. 그러니까 당신이 생각하는 팀 스피릿을 표현해주는 베스트 사진을 제시해주세요. 사진들은 스포츠와 꼭 관련될 필요는 없어요. 혹은 굳이 런던에서 촬영한 것이 아니어도 괜찮구요. 사진상으로만 나타난다면이야!

제출된 모든 사진들이 최종 전시회로 이어질 수는 없어요.저희 로모월 전문 디자이너들이 로모월을 지을 때 까지는 어떤 사진들이 쓰여졌는 지 확인 할 길이 없어요. 그러니까 영국에서 2007년 런던 회의 이후로 가장 크게 열리는 로모월에 와서 참여하세요!!

작성자 littlemisslove 작성일 2012-02-16 카테고리 #콘테스트 #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