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 메이커에서 로모키노 무비 제작하는 방법!

로모키노는 세계 영화제작 시장에 35mm필름 사진의 엄청난 가능성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크로스 현상 코미디? 레드스케일 로맨스? 흑백 드라마? 물론 가능한 일입니다! 여러분이 실험적인 스톱모션을 만드는 것을 고르거나 환상적인 몽타주 영화를 고르던 간에 로모키노와 함께라면 가능한 일이될테니까요. 저희가 여러분들이 처음부터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는 단계별 가이드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윈도우 무비 메이커를 이용해 로모키노 비디오 만들기

아래의 비디오를 보시면 단계별로 쉽게 따라하실 수 있어요: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 설치하기

  1.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가 여러분의 컴퓨터에 설치되어있지 않으면 검색창에 검색을 하고 링크를 따라가 보세요.
  2. 브라우저가 열렸을 때 “지금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여러분 컴퓨터에 파을을 저장해 주세요.
  3. 다운로드된 파일을 더블클릭 하면 설치가 시작될 것입니다.
  4. 여러분은 윈도우 라이브 필수요건들과 함께 전달되는 소프트웨어 중 몇가지는 선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로모키노 비디오를 만들기 위해서는 오로지 포토 갤러리와 무비 메이커만 필요하죠.
  5. 설치 과정은 여러분의 인터넷 연결 속도에 따라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만의 로모키노 무비 만들기

  1.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윈도우 라이브 무비 메이커를 검색창을 통해서나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선택해서 열어주세요.
  2. 윈도우의 오른편을 클릭하고 로모키노 사진들을 위해 인터넷을 켜주세요. shift키나 ‘Ctrl + A’를 누른 채로 사진들을 선택해주세요.
  3. ‘편집’탭으로 이동한 후에 지속시간을 ‘0.25’로 클릭해 주세요(0.25는 선택할 수 있는 가장 짧은 지속시간이에요.)
  4. ‘프로젝트’ 으로 가서 16:9 화면 비율을 선택해 주세요 – 넓은화면 (16:9)은 업로드를 했을 때 일반적인 (4:3)비율 보다 검은 부분이 더 적게 나타날 것입니다.
  5. 자 여러분은 윈도우의 왼쪽에 있는 ’재생’버튼을 누르고 여러분의 로모키노 비디오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6. ’홈’탭으로 이동해서 여러분의 영화를 저장해주세요-미리 정해둔 선택사항을 고르고 영화 제목을 입력한 뒤 저장해주세요.
  7. 저장하는 과정이 진행될 거에요. 그리고 그 과정이 끝났을 때 여러분의 영화를 재생해볼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를 21세기에 큰 변화와 함께 영화에 다시 접목시키는 로모키노 는 모든 35mm필름으로 환상적으로 찍거나 창의적인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로모그래피 무비 카메라 입니다. 지금 바로 마이크로사이트 에 접속해 몇가지 영화를 감상해보시고 여러분만의 아날로그 영화제작 을 향한 여행을 지금바로 시작해보세요!

2011-11-10 #gear #튜토리얼 #film #35mm #tipster #how-to #lomokino #movie-camera #windows-movie-maker #lomokino-how-to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