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로모미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로 담아보는 도시의 모습들

450 서브미션 · 완료 ·
로모미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로 담아보는 도시의 모습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 익숙한 거리의 색 다른 모습들을 사진으로 남겨보세요! 당첨자들에게는 온라인샵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로모그래피에서 5년 만에 새로 출시한 컬러 네거티브 필름 '로모크롬 메트폴리스'는 현대 도시의 모습을 저채도와 고대비의 색상으로 재현해주는 색 다른 필름입니다. 로모그래피의 필름을 사용해 나만의 스트릿 사진을 완성해보세요! 도전할 자신있으신가요?

낯익은 거리를 돌아다니며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 사진을 찍어보세요. 지하철역의 혼잡스러움 또는 사람이 북적이는 번화가를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 담으면 어떤 사진이 나올까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 익숙한 도시의 모습들을 색 다른 느낌으로 담아보세요! (팁: 빨간 색 계통의 색들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서 찍으면 아주 매혹적인 사진이 탄생할 수 도 있습니다!)

5명의 당첨자에게는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10% 할인 쿠폰 코드를 증정해 드릴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이용해 찍은 사진을 총 10장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 도시의 구석구석을 담아보세요!

우승자

축하합니다: aronne, dupdupdee, kikuike, gocchin & allief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