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Climate Change: 로모그래피 x 에덴 프로젝트 : 도시화

1,106 서브미션 · 완료 ·
로모그래피 x 에덴 프로젝트 : 도시화

로모그래피가 영국을 기반으로한 교육 자선단체이자 관광객들을 사로잡는 스팟으로 널리 알려진 에덴 프로젝트와 협업하여, 여러분들께 캡슐 커피를 비롯한 상품을 시상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영국 콘월의 거대한 분화구 바닥에 둥지를 틀고 있는 에덴 프로젝트 에는 열대 식물, 새, 곤충으로 가득한 독특한 열대 우림 생태계와 지중해, 캘리포니아, 호주 서부 및 남아프리카의 식물로 구성된 지중해성 조경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 건축물을 자연을 활기차게할 야생화와 나무들로 가득한 현대식 정원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에덴 프로젝트의 목표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가르치고, 프로젝트 과정을 통해 에너지 소비를 줄임으로써 사람들과 살아있는 자연이 연결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로모그래피 또한 이런 에덴 프로젝트의 비전을 지지하며 특별 *도시화 테마 콘테스트*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뜻깊은 사진을 공유하시어, 생물 분해성 캡슐 커피 및 에덴 프로젝트 선물백, 로모그래피 온라인 바우처를 받아보세요!

여러분이 콘테스트를 위해 해야 할 일은 도시와 도시 공간의 빠른 변화들이 기후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잘 드러내는 아날로그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공유하는 것입니다.

최우수상 수상자 분께는 가죽 사진첩과 20 유로 상당의 에덴 프로젝트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 캡슐 커피, 그리고 선물백을 시상합니다. 다음 4명의 수상자분들께는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상품권을 시상합니다.

각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기후 변화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gocchin

  • 네스프레소는 네슬레 S.A의 특허 등록 상품입니다.

우승자

축하합니다: coala, bilqisok, reizueberflutung & opon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