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도시 탐험가: 금지된 장소들

1,749 서브미션 · 완료 ·
금지된 장소들

여러분의 카메라와 함께, 어느샌가 사람들에게 잊혀진 장소들과 제한된 구역들의 특별한 모습을 기록해보세요.

도심 탐험가들과 사진 작가들의 호기심을 동시에 사로잡는 제한된 지역과 버려진 장소들에는 공통된 무언가가 있죠. 저희는 여러분들께서 이번 도전을 위해 이러한 장소들을 탐험하고 그 장소들의 독특한 매력을 잠깐 살펴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여기에 앞서, 여러분의 도전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할 것을 꼭 명심해주세요!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스릴을 쫓는 : 사람들의 발길이 드문 장소들의 독특함과 빈티지함을 잘 활용해보세요. 접근하기 어려운 옥상이나 지하 터널 주위의 전망을 살펴봅시다. 쉽게 눈길이 가지 않던 곳을 향해 새롭게 셔터를 눌러보세요.
  • 아무도 없는 : 아주 오래전 지어져 한동안 방치되어 있던 건물들은, 사람들에게는 잊혔을지 몰라도 여전히 역사적으로 중요한 가치를 지니며 미래 세대에 영향을 미칠 중요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진을 통해 이 황량한 장소들의 역사를 담아보세요.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섯명의 수상자에게는 온라인샵 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바우처를 수여합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어반 익스플로러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gocchin.

우승자

축하합니다: damianhovhannisyan, helenaether, asands, zmijowka & jazztrio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