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실험 및 오류: 컬러 스펙트럼

1,880 서브미션 · 완료 ·
컬러 스펙트럼

이제껏 줄곧 사용해온 평범한 컬러 네거티브 필름이나 흑백 필름은 잊어버리세요. 안락한 공간에서 벗어나 실험적인 필름과 함께 큰 변화를 즐겨보세요!

모험을 좋아하는 필픔 포토그래퍼가 될 수 있는 더 흥미로운 시간은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된 특별 필름들이 소개되면서, 여러분께서도 색다른 관점으로 세계를 볼 수 있는 독창적인 방법들을 무한하게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평범하지 않고, 비범한 필름을 사용하여 촬영한 기발한 이미지를 준비해주세요.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새로운 색감: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에 특수 필름이나 (예를 들어 로모그래피의 로모크롬 퍼플 or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XR 50-200 필름) 크로스-프로세스 필름을 넣어 촬영해보세요. 촬영 전, 각 필름의 독특한 특성을 잘 이해한 후 이미지에 어떤 식으로 반영시킬지도 꼭 한번 생각해보세요.
  • 질감 생각하기: 새로운 필름들 중에서는 색감의 변화뿐만 아니라, 사진에 흥미로운 레이어를 한장 더 추가해주는 특징을 가진 필름들도 있습니다. 그래디언트 효과 혹은 번개 효과 이미지를 살펴보세요. 여러분들이라면 이러한 필름들을 어떻게 활용하여 여러분의 일상적인 나날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시겠어요?

참가자는 *최대 10장*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트라이얼 앤 에러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aleksandrateresa.

우승자

축하합니다: Julie O'Brien, ​hangolite, zulupt, robertofiuza & lubchenkoph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