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게임 체인저: Lomography X PhotoKlassik International: 컬러 모노크롬

1,648 서브미션 · 완료 ·
Lomography X PhotoKlassik International: 컬러 모노크롬

필름 사진에서 모노톤은 주로 흑백 사진을 일컫곤 합니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여러분들이 세상을 흑백이 아닌 다른 한 가지의 색으로 바라보고, 모노톤의 새로운 정의를 만들어주시기를 바랍니다.

_모노톤_의 사진을 위해서는, 사진 속 색상이 한 가지이거나 혹은 한 색상의 여러 가지 톤으로 표현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색상 한 가지를 떠올리고, (예: 빨강) 그리고 그 색상의 다양한 채도(예: 핑크)와 명도(예: 적갈색)의 색상을 함께 떠올려보세요. 그런 다음 그 색상들을 결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이미지를 만들어봅시다.

이번 콘테스트를 더욱 흥미롭고, 화려하게 만들어줄 특별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로모그래피와 *PhotoKlassik International*가 행운의 우승자 여러분들께 분기별로 발행되는 10만원 (80 EUR) 상당 잡지의 일 년 구독권 을 보너스 선물로 드립니다. 아날로그 사진 세계에 관하여 이야기하는 독립 출판물인 PhotoKlassik International 매거진은 다양한 영감과 사진 관련 정보를 얻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포토 클래식 인터내셔널 매거진은 영문을 기반으로 하며, 포토그래퍼들이 작성하는 예술적 영감과 기술, 장비에 관한 다양한 기사들로 꾸려져있습니다. 그들의 최신호를 이곳 에서 확인해보세요.

콘테스트에 참여할 준비되셨나요? 여러분의 첫걸음을 뗄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준비했습니다:

  • 실험적인 : 레드스케일 필름 혹은 로모크롬 퍼플 필름과 같은 색상이 두드러지는 필름으로 촬영해보세요. 독특한 필름들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 필터 사용하기: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카메라(혹은 플래쉬)를 집어 들어 컬러 필터를 씌워 평범한 장면을 새롭게 단장해보세요. (로모 LC-A+ 이용자분들께 유용한 트릭 을 전수합니다.)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게임 체인저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hodachrome

우승자

축하합니다: marcoyeti56, erinmaya, missroxs & alcesal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