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아드레날린 광: 도전하기

328 서브미션 · 완료 ·
도전하기

마라톤을 완주해 내는 것 부터첫 번째 번지 점프를 이겨내는 것까지, 최근에 이루어냈던 일들 중에서 가장 스릴 넘쳤던 활동은 무엇인가요?

당신의 삶은 단 한 번 밖에 주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익숙한 공간을 깨고 나오는 도전을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했던 액션으로 가득 찬 순간들의 사진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버킷 리스트: 힙합 댄스를 배워보거나 엄청난 속도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에 도전해보고 싶으셨나요? 여러분이 오랫동안 미뤄왔던 엄청난 프로젝트에 도전하고 그 과정을 셀프 촬영으로 축하해보세요!
  • From Far Away: 아직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용기를 모으고 있는 중이라면, 먼저 다른 사람들을 통해 간접 경험을 해보세요. 예를 들어 체조 선수들이 �링 위에서 힘들이지 않고 스윙하는 모습이나, 바다의 서퍼들이 우아하게 파도를 타는 모습을 관찰하는 것처럼요. 영감을 얻기 위해 전문가들의 사진을 먼저 찍어보세요.

참가자는 *최대 10장*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아드레날린 정키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murrays

우승자

축하합니다: needle76, 007-0815-styler, madelinechilici, jmcedo & frenchyfy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