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도시 탐험가: 도시에 프레임 씌우기

1,890 서브미션 · 완료 ·
도시에 프레임 씌우기

주변 환경 요소를 활용하여 주제를 강조하는 서브 프레임 방법으로 스트릿 촬영에 도전해보세요.

서브 프레임은 사진 속의 사진 기술과 비슷한 방식으로, 주가 되는 피사체에 사진 요소를 이용하여 강조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흥미로운 시각적 요소를 더하는 방법 외에도, 이 서브 프레임 방법은 보는 사람의 시선을 중심으로 이끌어내거나, 사진의 깊이감을 자아낼 수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분주한 도시 환경들을 이용한 서브 프레임 촬영에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만한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

  • 배경 설정: 화려한 창문이나 문, 혹은 기타 기하학적인 요소의 틀 안에 인물을 담아 표현해보세요. 다음의 사진들을 통해 서브 프레임 사진의 영감을 얻어보세요. 스토어 사인버스 정류장
  • 거울 이미지: 평범한 인물 사진 촬영을 넘어,자동차 거울 등에 비친 색다른 풍경들을 담아보세요.
  • 추상적인 방법 따라가기: 주제에 프레임을 씌우려 할 때 구체적인 모양이나 틀에 꼭 의존할 필요는 없습니다. 추상적인 것들을 선택하여 새로운 방법들을 실험해보세요. 예를 들면 그림자흐릿한 색감들 과 같이 말입니다.

참가자는 *최대 10장*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어반 익스플로러 카테고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lakritz

우승자

축하합니다: humodepipa, duffman, fotobecane, tinasprinkles & gokceneyl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