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Wide 카메라 촬영포맷 선택하기

LC-Wide 카메라의 밑면에는 FF/S(풀프레임/정방형포맷)와 HF을 설정하는 기어조절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 스위치를 이용해 다양한 포맷에 따른 필름이송방식을 설정합니다. 렌즈커버 스위치 역시 아래에 표시된 FF/S와 HF 포맷에 맞게 설정해주어야 합니다.

FF/S란 풀프레임(Full Frame, 36×24mm)과 정방형포맷(Square Format)을 의미합니다. 촬영 전에 반드시 사용하고 싶은 포맷을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풀프레임 (일반 36×24mm):

울트라-와이드-앵글 사진을 경험하기 위한 최상의 선택은 바로 풀프레임 포맷이 아닐까요? 36컷의 일반 필름을 이용하여 36장의 멋진 풀프레임 사진을 즐겨봅시다. 가장 친한 친구에게 다가가 클로즈업 사진을 찍거나 도시전체의 풍경을 와이드 앵글로 담고 싶을 때, 풀프레임 포맷은 당신을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멋지고 다양한 친구가 되어줄 거에요.

*풀프레임을 즐기려면: *
1.카메라 내부의 플라스틱 프레임을 모두 제거합니다.
2.컨트롤 스위치를 “FF/S”로 설정합니다.
3.촬영시 렌즈 커버를 “FF/S” 상태로 열어줍니다.

정방형포맷 (24×24mm) :

이제 정방형 포맷을 만나볼 차례입니다.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함이 묻어나는 독특한 스타일의 정방형 포맷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세상을 바라보는 미니어처 윈도우처럼 특별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퀄러티가 느껴지는 정방형포맷. 기억하세요, 새로운 포맷에 도전하고 당신은 이미 멋쟁이라는 사실을.

*정방형포맷을 즐기려면: *
1.카메라 내부에 24×24mm (S) 전용 플라스틱 프레임을 설치합니다./li>
2.컨트롤 스위치를 “FF/S”로 설정합니다.

정방형 포맷 선택 시에는 36컷 일반필름을 이용하여 36장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프포맷(17×24mm)포맷:

흥미로운 일들에 관심이 많은 당신에게 추천하는 하프포맷! 당신의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을 때나, 나만의 로모그래피 스토리를 들려주고 싶을 때, 36컷의 필름 한 롤에 72컷의 사진을 담을 수 있다는 엄청난 사실을 기억하세요. 이제 당신이 원하는 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하프포맷을 선택해보세요!

*하프포맷을 즐기려면: *
1.카메라 내부에 17×24mm (HF) 전용 플라스틱 프레임을 설치합니다
2.컨트롤 스위치를 "HF"로 설정합니다.
3.렌즈 커버를 “HF” 모드로 변경하여 하프포맷 뷰파인더로 촬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