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정책 및 보증기간

2012년 5월 1일 부터 로모그래피 코리아에서는 새로운 Customer Service 정책을 시작합니다.
모든 로모그래피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2년으로 대폭 확대 적용하였습니다. 따라서,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신 경우라면, 2년 내 초기불량 및 제품 품질에 의한 고장인 경우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구매영수증을 확인하기 때문에 구매시 꼭 영수증을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이 없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 구매시에는 아래와 같이 환불가능 기간이 확대 적용됩니다.

  • 포장을 뜯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30일 이내 제품이 도착하는 경우 —> 100% 환불
  • 포장을 뜯은 경우라도 14일 이내 제품이 도착하는 경우 —> 100% 환불
  • 단, 소비자 실수로 인한 고장은 제품 불량이 아니므로 환불이나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한국이 외의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및 직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경우라도 초기불량의 경우 국내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역시 구매하신 곳에서의 구매영수증 확인이 필요하며, 이 경우 환불은 가능하지 않고 교환만 가능합니다. 외부 구매처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해당업체에 문의하시면 동일한 품질보증기간 적용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니 구매처에 직접 확인하시면 됩니다.

교환 및 환불 절차

보내실 곳
(우)121-838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2-14 1층
로모그래피 AS 담당자 앞

%{color:red}주의사항

  • 제품과 전 패키지 구성물, 구매영수증을 동봉하여 반드시 우체국택배(T:1588-1300)를 이용하여 보내시기 바랍니다. 타 택배사 이용시 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
  • 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품질보증기간(2년)이 지난 경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며, 수리접수도 불가능합니다.
  • 제품 접수 후, 불량이 아닌 고객과실로 판명되는 경우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능하며, 반송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스트랩, 필름, 케이스, 파우치 등 카메라 본체 이외의 부착물은 반드시 제거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로모그래피 국내 구입처
로모그래피 직영스토어(갤러리스토어, 온라인숍)가 아닌 곳에서 구입하신 경우, 로모그래피 공식 거래처가 아닌 곳에서 구매하신 경우 교환이나 환불 어떤 것도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아래 공식 거래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텐바이텐, 1300k, 교보문고, A-land, MagnMag, 필름나라, 후지 헬로그래피, 무신사, 허밍J, Fred, W-concept Store, CJ N City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의 경우 직영스토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형 LC-A를 가지고 계신 경우, LC-A 보상판매로 신규 LC-A+ 혹은 다양한 로모그래피의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 피기포인트로 변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